살며 사랑하며^^/기쁨과 희망 -日常

다시듣기 - The Girl With April in Her Eyes

-검은배- 2011. 4. 2. 05:48

크리스 디 버그의 4월의 눈동자를 가진 소녀(The Girl With April in Her Eyes)를

다시 들어요.  별 의미는 없어요. 뭐 그냥...바야흐로 4월이니깐요...

 

거짓없이(진짜로, 거짓말 안했어염^^) 만우절 하루를 보내고

다시 맞이하는 한 새벽,  안개가 자욱하네요.

접때,  마을 후배가 텃밭 로터리를 쳐 주었었고

어제 영농사업단에서 관리기를 가져다가 밭 두둑을 지었어요.

어찌나 덥던지...여름날 같았어요. (하염없이 육수가 주루루룩...눈 앞을 가렸어욤^^)

 

이제 날이 밝으면 감자를 심고 비닐을 씌워야 하는데,

놀토가 아니라서 아이들이 학교를 간다네요.

그렇다면, 아내와 둘이 일을 해야할텐데, 그 여인이 선선히(?)도와 줄랑간 모르겠네요^^ ㅎㅎ

아무튼 살면서 이럴때... 자꾸만 4월의 눈동자를 가졌던 그 소녀(?)가 생각난다는~ㅋㅋ

잃어버린 첫 사랑이 말이어요^^ ㅎㅎ

 

"수미"

혹시 그녀 이름?

아니죠~해마다 심는 '감자이름' 입니다.

농가에 보급되는 몇 가지 씨감자가 있습니다. 그 중 대표적인 것이 '수미'와 '남작' 두 종류인데

남작은 알이 굵고 수확량은 많은 반면 조리시 잘 풀어지고(으깨지고)

깊이 심지 않으면 햇빛 영향으로 파래지고 아릿한 맛이 나는 단점이 있는 반면,

 '수미'는 알이 비교적 작지만 단단하고 고유의 재래종 감자와 비슷해서

우리가 통상, '감자맛이 이런거다' 라고 기억하는 그 맛을 나름 간직한, 그 감자입니다.

해서, 수확량은 다소 적지만 집에서 가족끼리 먹고 지인들과 나누기 위해 '수미'를 심는다는 뭐 그런 깊은 뜻.

 

4월입니다. 그리고 주말과 휴일이 comming soon...

그러므로 벗들도 '행복한 주말과 휴일' 되시기 바란다! 이 말!

 

암튼, 감자에 싹이나서 잎이나서...자라는 모습을 사진과 함께 블로그에 올려 볼 생각여욤^^

오늘 난 왠지 그냥, 행복할 것 같은 예감이에요.

그러하오니, 그대들도 오늘,  행복한 주말 되시기를!

 

The Girl With April in Her Eyes - Chris de Burgh

'살며 사랑하며^^ > 기쁨과 희망 -日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淸明..  (0) 2011.04.05
봄비내린 아침에...  (0) 2011.04.03
From Me, To...  (0) 2011.03.26
삽질유감  (0) 2011.03.25
감자심기  (0) 2011.03.24